만나면 언제나 즐겁고 새로운 늦뫼 선배님 그리고 회원님  모두 2019년 새해를 시작하는데 있어 많이 바쁘시죠.


빙벽시즌도 이렇게 흘러갑니다. 오늘은 반팔을 입고 밖에서 일을 해봤는데요. 제법 아직은 추운것 같습니다. 그래도 조금 지나면 따뜻한 봄이 오겠지요.


이제는 함께 자일의 정을 느낄 시간이 되어 간다는 이야기 입니다.^^


금년 첫 월례회는 빙벽대회와 함께 진행 하기로 하였습니다. 바쁘시더라도 조금 멀더라도 많이 참석해 주셔서 많은 조언과 늦뫼 발전을 위해 힘을 보태 주시기 바랍니다.


먼저 빙벽대회에 있어 내용을 전달 하도록 하겠습니다.  금년 빙벽대회에는 산빛에서 주관을 하고, 24일(일요일)에 대회가 진행 됩니다.


늦뫼 산악회는 토요일 간현 수련원에 방을 예약해 두었습니다. 요즘 차끌고 들어가기 매우 힘들죠. 차량 통행을 위해서는 미리 차 넘버를 간현 수련원 측에 공지 해야 합니다. 


원할한 진행을 위해 대장님께서 올리는 등반 공지에  토요일 혹은 일요일 참석 이라고 빠른 댓글 작성 부탁드립니다.


토요일 숙박 인원 차량번호 전달은 "목요일"까지는 이뤄져야 될 것 같습니다.


빙벽대회 음식은 고기와 속을 따뜻한게 해줄 갈비탕 정도로 조촐하게 준비하고, 저녁 월례회 회식으로 이어 가겠습니다.

고기는 출장으로 인해 참석을 못하시지만 이승호 선배님께서 후원해 주시기로 하였습니다. ((^^//)

대회 열심히 하고 감사히 단백질 섭취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매년 진행되었던 것 처럼 행사때 숙박비는 회비에서 지원이 됩니다. 추후 뒷풀이는 상황에 맞춰 조율 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은 2월 월례회 안건 입니다. 월례회 안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1.2019년 시산제 개최 일자 및 장소확정


2.평일 등.산행 계획은 사이트 및 단톡방에 공지내용


3.전체 회원의 참여율 상향 방향 논의


4.3월 중 1박 트레킹 산행 계획 확정


입니다. 


이상 2019년 빙벽대회 및 2월 월례회 공지 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