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뫼 산악회 회원님들 안녕하세요. 성공적으로 등반 대회를 마치고 아래와 같이 내용을 보고 합니다.


먼저 모든 회원님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등반대회 내용]


두개의 코스로 단체전 리딩방식으로 진행을 하였습니다. 코스는 변형코스(11A?)로 진행을 하였습니다. 

개인전은 톱로핑 방식으로 10C 루트레서 진행을 하였습니다. 


단체전 성적: 1위 (참가자:정은기,김경복,임재철,이현주)


단체전 개인: 1위 김경복 / 3위 정은기


개인전 남자: 1위 여준서 / 2위 유호종 / 4위 이승호 / 5위 한찬우


개인전 여자: 4위 이현주


참가하신 선수분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개인전 상품은 각자 배정하였으며, 단체전 상품은 연말 총무가 보관중인 상품과 더불어 망년회에 참석한 회원님들에 한해 경매로 진행 하기로 하였습니다. 연말 망년회에 참석하시여 좋은 가격에 낙찰 받으시기 바랍니다.

상품을 회에 후원해 주신 단체전 회원님들 감사드립니다.


▼상품 후원 및 경매


현주누나 상품(코베아 버너) 후원 경매진행 : 임재철 낙찰(수입:17,000원)


이승호 선배님: 에델리드 확보기 후원(연말 경매품)



▼찬조금 내역


선배님들의 찬조로 회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김현길 회장님: 100,000원

한찬우 선배님: 50,000원

양병현 선배님: 100,000원

이승호 선배님: 100,000원

정승호 선배님: 100,000원


찬조금 합계: 450,000원


등반대회에 따른 산악회 지원비 지출 내역


등반대회 분담금(산빛): 300,000원

숙박비: 135,000원

부식비: 165,330원

뒷풀이: 159,000원


지원(지출)금 합계: 759,330원


등반대회 지원금으로 참석하신 회원님들에게 2만원씩 지원을 받았습니다.


유호종/임재철/이현주/송인철/정은기/김경복/여준서(7명)


지원금 총액: 140,000원


※회비 사용내역은 모임통장 직접 확인 및 분기별로 홈페이지 회원 공간을 통해 공지 드리고 있습니다.

  6월말 3월~6월까지 지출 및 수입 내역을 회원공간에 공지 하겠습니다.



▼등반대회 감사글[총무 한마디]


역쉬~사람이 힘이다. 라고 생각하는 하루 였습니다. 많은 분들이 한자리에 모여 응원하고, 등반대회에 참석하여 좋은 성적을 거두었다고 생각 합니다.


아쉽게 자리에 참석하지 못하였지만, 멀리서 응원해 주신 회원님들 역쉬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늦뫼 많이 지지해 주시고요.

사랑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언제나 한자리에 모여 아낌없이 정을 나눴으면 합니다. 늦뫼는 하나 입니다.


회장님 아쉽게 참석을 못하셨는데요. 가족분들과 행복한 시간 보내고 안전히 귀국 하십시요. 늘 감사합니다.

인철 선배님 치료 받고 많이 힘드실 텐데..후배연락에 먼곳까지 바로 와주시고 한편으로 죄송한 마음과 감사한 마음이 교차 되었습니다. 남은 치료도 잘 이겨 내시고, 늘 옆에서 함께 해주시기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현주누나 제가 얼마나 의지하는지 아시죠^^ 파전,소고기 지렸습니다. 두분 덕분에 풍요로운 저녁을 보냈습니다. 누나 이불킥 금지 입니다^^. 이미 충분히 멋져요. 늘 옆에 있어 든든 합니다.

대장님 그저 한없이 감사합니다. 후배들 잘 성장할때 까지 잘 이끌어 주십시요. 열심히 정진 하도록 하겠습니다.

작은 승호형 언제 와요 ㅜㅜ" 오늘 너무 반가웠습니다. 제가 글로는 잘 표현하는데 실전에 약해서 표현을 잘 못합니다.
형님 다리 부상사진 보고 멘붕 왔었습니다. 이건 후배의 욕심이고, 천천히 잘 회복하시여, 뜨겁고 단내나는 등반 함께..아시죠^^

찬우선배님 이제 복귀하실때가 된것 같습니다. 아까 냇물 건너오실때 후광 비쳤습니다.

큰승호 선배님 제2의 전성기 느낌 아시죠? 역쉬 트레이닝은 시간을 거꾸로 거슬러 오르는 마법이라 생각합니다. 일깨워 주셔서 감사합니다. 설악 고고씽!!

양병현 선배님 함께 등반을 많이 해야 하는데.. 부상으로 맘고생이 심하시죠. ㅜㅜ 하루 빨리 회복하셔서 재미있는 등반 많이 해요.
그리고 늘 행사에 도움을 주셔 감사 합니다.

성호형 인정~~!! 일마치고 참석하는 열정 인정. 아름다운 윤미씨도 인정!이번주 인수봉 느낌 좋다. 처음으로 함께 하는 등반이 되겠는데요. 좋다 좋아!!

재철이형 수박 2통 ㅎㅎㅎ 미경누나 너무 한거 아니에요^^"" 재철이형 금주하면 형처럼 등반력 늘수 있는 거죠. 조금만 기다리세요. 재철이형과 함께하는 등반은 개꿀잼.

경복이형 커피한잔 하자니까 ㅎㅎ 경복이형 멋져요. 오늘에 하이라이트 였습니다. 형수님 한테는 제발 잊어달라고 전해 주세요.
그리고 저랑 만남 한번 주선해 주세요. 

준서 피곤해서 이천에서 자고 있습니다. 준서야 지금 처럼만 가자. 그리고 얼레리 꼴레리~♪

다음주 인수에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