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처럼 평일 월례회를 진행하였습니다. 발전적인 많은 이야기들이 오고 갔고, 종로의 밤은 진한 사람냄새와 맛있는 음식냄새 음...뭔가 열심히 살아가는 그런 느낌을 받았습니다^^ 참석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월례회 안건▼은 미리 예보한 대로 진행을 하였는데요. 내용을 늦뫼 회원님들에게 보고 드립니다.


-논의 안건-


1.10월 설악산 등반일정 논의 및 동문행사 논의

2.산악회 마크 패치,뺏지,스티커 제작 결정

3.단체 티셔츠 제작논의

4.무전기 구매

5.산악회 친목도모 및 분위기 조성에 대한 논의


※기타 안건

이성호/하윤미 10월 3일 결혼 축의금은 총무가 계좌를 개설하여 단톡방에 금일 공지될 예정입니다. 계좌로 송금해 주시면 금액과 내역을 봉투에 담아 주인공에게 전달 됩니다.




-내용 보고-


1

설악산은 10월 26/27일로 날짜를 수렴하였습니다. 자세한 일정은 대장님께서 추후 등반일정을 고려하여 게시될 예정입니다.

  -간현졸업식/동문합동등반 "현재 간현수련원예약이 만석이라 야영장 및 다른 민박집을 모색중 입니다.

  -동문 합동등반은 주관산악회 공지일정을 참고하여 추후 게시 하도록 하겠습니다.


2.

산악회 마크 및 뺏지, 스티커 제작은 늦뫼 산악회 마크에 상징적인 내용들은 유지하되, 적절한 선에서 제작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오세종 회원이 이부분을 담당하여, 추후 단톡방에 투표를 통해 시안을 선정하여 제작될 예정이며, 회에서 지원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3.

단체티는 시안이 완성되는 대로 진행할 것인데요.  이재성(주"포카라)회원이 여로모로 도움을 주기로 하였습니다. 티셔츠 재고가 파악되는 대로 시안선정 후 제작하겠습니다. 회에서 지원되는 상황은 티셔츠 제작비용을 감안하여 고려해 보는 것으로 결정 되었습니다.

또한 이번에 티셔츠와 더불어 늦뫼 깃발이 다수 제작되는데요. 늦뫼 마크 아래 홈페이지 주소를 넣기로 하였습니다.


4.

무전기는 박만우/정승호 회원이 상의를 하여, 새로 구매하는 것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회에서 지원은 개인 1대(3만원)이 지원될 예정입니다. 구매 공지가 올라오면 없으신 회원님께서는 구매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5.

오랜만에 술도한잔 하면서 허심탄회하게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얼마나 회원님들이 늦뫼에 대한 애정이 많은지, 앞으로 어떻게 성장하고 발전해야 하는지.... 등반을 하면서 느끼지 못한 감정들을 나눴습니다.

등반을 하면서 지속적인 연결을 하면 좋겠지만...그렇지 못했을때 가끔 이렇게 만나 정을 나누는 것도 등반에 한부분이라 생각 합니다.


앞으로 계속 늦뫼는 발전할 것이며, 발전에 대한 대비도 강구해야 하는데.. 이부분에 무엇보다 사람이 재산이며, 한분 한분 소중하지 않은 분을 없으리라 동의할 것이며 단체활동에 있어 무서운 적은 사람이 아니라..나누지 못하는 오해와 감정들이 불신을 만들고, 서로의 관계에 악영향을 미치지는 않은지 조심스럽게 말씀드리며,


작은 오해보다는 그동안 나눈 정을 더 소중히 생각해 주시고, 언제나 늦뫼라는 가족이 있음에 큰 소속감을 느껴 주시기 바랍니다.


이하 월례회에서 수렴된 내용을 게시 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