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청난 인원이 참석하여 11월 월례회를 진행하였습니다.  디지털 시대에 얼마든지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지만, 역시 아날로그 방식으로 서로 마주보고 진행해야 뻥뻥 뚫리듯이 일사천리로 진행이 되는것 같습니다.

바쁘신 가운데 참석해 주시어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아래 논의 안건에 대하여 보고드립니다.



○11월 월례회 논의 내용


-신입생 환영(선물있으니 참석하시오^^)

19년 신입회원님을 맞이하여 소소하게 선물을 전달하였습니다. 재성형이 정성스럽게 준비를 해주셨습니다. 

언제나 고마워요♥


-대둔산 일정 논의

대둔산 일정은 토요일 총무가 루트 파인딩하여 진행하기로 하였고, 일요일은 여준서 부등반대장이 루트를 파인딩하여 진행하기로 하였습니다. 자세한 일정은 "등반일정"게시판을 참고해 주시고, 많이 참여하시여 대둔산의 정기를 만끽하시기 바랍니다.

대둔산 증말 좋습니다.  숙소는 구조대 대장님쪽 숙소로 야영및 숙박을 할수 있도록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추후 다시 공지드립니다.


-망년회 장소 논의(하나개/춘클/.....기타)

망년회 겸 등반으로 춘천 으로 장소를 정하였습니다. 날짜는 12월 14일~15일(토/일)입니다. 춘천 강촌하면 MT떠오르시죠. 다들 게임하나씩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등반 시스템 및 빌레이 메뉴얼화 논의

등반 시스템메뉴얼을 정리하는 일은 쉽지않은일 입니다. 여준서 부등반대장이 여러 선배들의 조언과 내용들을 추합하여 서서히 준비하고 있습니다. 등반시 항상 적당한 긴장감과 즐겁움의 중도를 지켜 늘 안전하고 행복한 산행이 될수 있도록 마음가짐을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등반은 첫째도 시스템 둘째도 시스템으로 여러 선배님들 께서는 아낌없는 조언과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19년도 연말 정산 

연말정산을 진행하였는데 등반일지도 함께 공유를 해야할것 같아...망년회때 다시 준비해 가겠습니다. 현재까지 -889원이 비는데...이건 총무가 안고 가겠습니다.^^


-조끼 및 스티커 배분

늦뫼에는 인재가 너무 많습니다. 앞으로도 자신의 재능을 아끼지 마시고 기부해 주시기 바랍니다. 스티커 제작및 로고 제작에 오세종회원의 많은 노력이 있었고, 조끼제작에 이재성회원의 노력이 많았습니다. 물론 일산천리 진행할수 있었던 것은 늦뫼 회원님들의 적극적인 협조가 없었다면 힘들었을 것입니다.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조끼 및 스티커를 받지 못한 회원님들께서는 순차적으로 등반지에서 배부 하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안건

무전기는 기존 기종과 호환이 되야 하므로 박만우 선배에게 문의하여 구매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에서는 3만원이 지원되며, 작년에 지원받은 회원은 해당되지 않고, 새롭게 주문하는 회원에 한하여 지원하기로 하였습니다.

빙벽시즌이 오기전에 마무리 짖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11월 월례회 보고 였습니다. 감사합니다.